애쉬캔의 교육목표 From Founding Director

Founding Director애쉬캔 아트는 미국 뉴욕에 위치하여, 현지를 비롯한 세계 여러나라에서 온 다양한 학생들에게 수준높은 예술교육을 제공하는 우수한 교육 기관임을 자부합니다. 저희 애쉬캔의 강사진과 저는 학생 개개인들이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롭고 창의적인 예술 제작 과정을 통하여, 미술 역사와 기술(Techniques) 전반에 걸친 지식과 시야를 넓히고, 시각적인 미의 탁월함을 추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전념합니다.
애쉬캔 아트(Ashcan Studio of Art)의 이름은 20세기 초반 미국 뉴욕과 필라델피아를 근거로 모인 예술가들의 모임인 ‘The Ashcan School of Art’(애쉬캔 학파)에서 기인한 것입니다. 애쉬캔 학파는 당시 경제공항을 겪고있던 도시 곳곳의 사실적인 묘사를 통해 당면한 사회 현실을 예술로서 반영하고자 했던 그룹입니다. 그들의 이념과 사상에 대한 바탕을 같이하여, 저희 애쉬캔 아트의 배움의 과정은 새로운 시각을 통한 표현을 기초로 하는 드로잉, 페인팅, 그리고 조각으로부터 출발합니다. 그러한 기초과정을 바탕으로, 학생들은 스스로 현실과 사회를 바라보는 독창적인 시각과 표현방식을 키워나갈 수 있는 진정한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으며, 이미 이 교육과정을 거친 지난 수년간의 자랑스러운 애쉬캔 졸업생들은 전세계에서 실력을 인정받는 예술가와 디자이너로 활동중입니다.

2006년 4월 처음으로 맨하탄에 문을 연 이후로, 애쉬캔 스튜디오는 저희 학생들이 제출한 탁월한 포트폴리오로 인해, 무수한 대학들로부터 최고의 미술교육기관임을 인정받고 그에 따른 평판을 얻어왔습니다. 학생들은 미국과 영국에 있는 주요 예술 학교에 상당한 액수의 성적우수장학금을 받고 입학 허가를 받아왔으며, 해마다 학생들의 뛰어난 작품들은 세계의 교육기관들로부터 꾸준히 인정을 받고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애쉬캔의 미술 프로그램이 언제나, 누구에게나 열려있고, 이곳에서 꿈과 열정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창의적인 단체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Founding Director, Sun Young Kimsignature

애쉬캔 소개글 From the Ashcan Directors

애쉬캔아트의 디렉터들은 모두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티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애쉬캔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일과 동시에 직접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교육자로서 애쉬캔에서 일하는 것은 저희들 개개인에게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과정에서부터 저희 임원진은 기존의 관습적이고 일괄적인 미술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학생 개인의 상상력과 표현력을 증대 시키기 위한 긍정적이고 창의적인 개발 논의를 이어갑니다. 우리 모두는 미술대학을 거쳐 전업 작가, 디자이너로서의 전환기를 경험한 선배로서, 삶에 대한 고민과 스스로를 향한 도전을 알기에, 그 경험들을 발판으로 학생들이 좀 더 낳은 선택을 하고, 새로운 환경을 경험하게 도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교육에 임합니다.

이 곳, 애쉬캔에서 언어와 인종의 장벽, 문화적 차이를 뛰어넘어, 개인의 창조적 목표와 욕구를 우리가 만든 프로그램을 통하여 만족시킬 수 있다는 확신과 이상을 가지고 학생개개인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일하고 있습니다.

Hayley PalmatierHayley Palmatier
David KimDavid Kim
Monica CarrierMonica Carrier
Shin Young RhoShin Young Rho
Ki Jong DoKi Jong Do